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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총 칙

 

1(목적)
이 약관은 스타로 사이트(이하 "회사"라 한다)의 홈페이지(https://starot.co.kr)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이용계약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3. 가입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행위
4. 회원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 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6. 패스워드(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특수문자의 조합
7. 이용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3(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 이 약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공지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4(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2장 서비스 이용계약

 

5(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6(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7(이용신청의 승낙)
1.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되었을 때

 

8(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9(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0(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회사의 저작권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4장 서비스 이용

 

11(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필요에 따라 자신의 메일게시판등록자료 등 유지보수에 대한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변경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하였을 때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2(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메시지크기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3(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4(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15(서비스 이용 책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음란사이트 링크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7(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회사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④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⑦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⑧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타인의 개인정보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⑪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6장 기 타

 

18(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19(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0(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교체정기점검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이 약관은 2021-07-22부터 시행합니다.

 

 

 

 

주식회사 스타로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법령 또는 지침의 변경 및 회사 정책의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회원께서는 당사 사이트를 방문 시 수시로 확인 바랍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처리방침 용어의 정의

    "개인정보"라 함은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연락처/이메일 등에 의하여 특정한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문자/음성/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어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경우는 그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이용자"라 함은 주식회사 스타로의 웹사이트(https://starot.co.kr/)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 운영하는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2.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 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음"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였습니다.
이에 이용자가 동의의 의사표시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은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일반 회원가입 시 수집항목]

필수항목이름, 사용자ID, 비밀번호, 연락처, E-mail

선택항목 :

 

[문의접수 시 수집항목]

필수항목이름, 비밀번호, 연락처, E-mail

선택항목 :

 

IP adress :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상담 게시판, 전화, 전자우편

 

4.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5.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원관리

o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 방지

o    가입의사 확인

o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제공

o    로그인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각종 콘텐츠 이용 및 상담 문의

o    비회원에게 제공되는 콘텐츠 이용 및 상담 문의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 활용

o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이벤트 당첨 시 물품배송

o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o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6.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고객님의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이용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기간이 종료된 경우, 사업폐지 등의 사유발생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o    문의접수 시 기재한 개인 정보 및 상담내용: 3년 보관

o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통신비밀보호법

o    로그인 기록 : 3개월

 

7. 장기 미 사용 계정에 대한 조치

 회사는 정보통신만 이용 척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조에 따라, 서비스의 마지막 이용일로부터 1년이 결과한 장기 미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고객님이 보유한 계정을 휴면상태로 변경합니다. 비로그인 상태에서의 고객센터 문의 및 이벤트 참여 내역은 이용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휴면계정의 개인정보 파기 및 분리 보관
휴면상태로 전환된 계정은 본 방침 제 4 조의 목적달성 이후의 개인정보의 보관 목적에 따라 개인정보를 분리하여 보관하고, 회원 정보 중 나머지 개인정보는 모두 파기합니다.

    식별자의 보관 및 휴면계정의 복원
회사는 계약상 이행 책임의 유효기간내에는 휴면계정의 명의정보 인증을 통하여 복원이 가능하도록, 인증에 필요한 최소한의 식별자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 유효기간이 경과하였을 경우, 해당 정보들은 삭제되어 더 이상 복원할 수 없습니다.  

 

8.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그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9.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공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 4조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3자 제공]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 제공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제공 또는 공유 받는 자가 누구 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정보가 제공 또는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 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거나, 문의접수시 약관을 통하여 동의를 구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3자 제공 및 공유 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가 사전에 개인정보 공개에 동의한 경우

    법령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10.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라온비엔피

홈페이지 관리 운영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1. 이용자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정보수정",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하며,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을 통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최대한 빨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2. 쿠키(cookie)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cookie)는 웹 사이트 서버가 회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이며, 여기에는 방문한 웹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 제공 시 확인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 등이 담겨 있습니다.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이 웹 서비스 이용에 있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쿠키의 사용 목적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이용 시간 등을 분석하여 회원의 취향과 관심 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해 자취를 추적하여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회원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을 고려하는 척도, 게시판 글 등록으로 수집되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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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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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익스플로어: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442

- 사파리: https://support.apple.com/ko-kr/guide/safari/sfri11471/mac

 

 

13.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대책

o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 아웃 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게임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o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o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을 담당자에게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해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과 개인 정보 보호의무 등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o    ,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이 름 : 김동희

- 소 속 : 개인정보관리팀

- 직 위 : 관리팀

- 전 화 : 02-556-7673

- email : ku1990521@naver.com

 

 

15. 정보주체의 권익 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spo.go.kr, 전화 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전화 02-392-0330)

경찰청 (http://www.police.go.kr)

 

16.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고지의 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7일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공지를 할 것입니다. 다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용목적의 변경 등과 같이 정보주체 권리의 중대한 변경이 발생할 때에는 최소 30일 전에 공지하며, 필요 시 정보 주체 동의를 다시 받을 수도 있습니다

 

공고일자 : 2021722

시행일자 : 2021722